두레이 사용 리뷰 쓰고 '아이폰13' 받아 볼까

NHNDooray(이하 NHN두레이)는 올인원 협업솔루션 ‘Dooray!(두레이)’를 도입한 고객의 활용 사례를 접수 받아 풍성한 선물을 증정하는 사용 리뷰 프로모션을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사용 리뷰 프로모션은 두레이를 도입한 고객이 두레이 활용 경험을 글, 영상, 이미지 등 다양한 리뷰 형태로 작성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다. 작성한 리뷰 콘텐츠를 자신의 SNS채널에 게시 후 링크를 이벤트 홈페이지(dooray.com/promotions)에 제출해 참여할 수 있다.

NHN두레이는 다음달 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 참여 고객들 중 우수한 리뷰들을 남긴 6명을 ‘베스트 리뷰어’로 선정하고 아이폰13, 애플 워치, 에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커피머신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는 방침이다.

참여자는 두레이를 활용하는 영상 혹은 이미지로 리뷰를 구성할 시 ‘베스트 리뷰어’로 채택될 확률을 높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기프티콘도 지급할 예정이다.

NHN두레이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유입된 리뷰들을 활용해 서비스를 개선 및 고도화하는 등 고객중심 관점에서 더욱 유용하고 편리한 협업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힘쓸 방침이다.

이번 프로모션을 총괄한 박형민 두레이사업팀 이사는 “두레이를 도입한 다양한 공공 및 민간 업계 고객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개최했다”며 “긍정적으로 리뷰해주신 부분을 강화하고, 개선 사항으로 지적해주신 부분을 보완하며 서비스 만족도를 더욱 높여 나가기 위해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사용 리뷰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두레이 공식 홈페이지(dooray.com/main)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정호 기자

jhh@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유아이패스, 신규 기능 업데이트 공개

엔터프라이즈용 자동화 소프트웨어 기업 유아이패스(UiPath)가 글로벌 유저 컨퍼런스 포워드5(FORWARD 5)에서 최신 플랫폼 업데이트를 선보였다.

편의점 마감 상품 배달… 라스트오더 '편의점 배달 서비스' 론칭

마감할인상품 거래 서비스 라스트오더는 오는 10월 1일부터 세븐일레븐 편의점 상품 배달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NHN페이코 간편 결제 서비스, 다이소도 반했다

NHN PAYCO(이하 NHN페이코)는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오프라인 매장 다이소와 매장 기반 배송 서비스인 샵(#)다이소에 페이코(PAYCO) 결제 서비스를 적용했다고 30일...

아드리엘 마케팅 솔루션 ‘애드옵스’, 기흥그룹 도입했다

글로벌 애드테크 기업 아드리엘이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맥라렌 서울·애스턴마틴 서울 등 글로벌 모빌리티 브랜드 국내 총괄을 맡고 있는 기흥그룹과 손잡았다. 30일 아드리엘은...